BARUN HEARING 

CARE SOLUTION


와이덱스의 DNA에 담긴 완벽한 사운드를 향한 열정은

66년간 지속되고 있는 변함없는 미션입니다. 

와이덱스


프리미엄 보청기의 유일한 기준입니다.
프리미엄 보청기의 유일한 기준입니다.

1956년 덴마크에서 탄생한 와이덱스는 설립 당시부터 단 하나의 목표만을 추구해왔습니다.

바로 ‘가장 자연스러운 소리’를 선사하는 일입니다.

와이덱스의 DNA에 담긴 완벽한 사운드를 향한 열정은 66년간 지속되고 있는 변함없는 미션입니다.

고집스러운 장인 정신, 차별화된 기술력은 바로 ‘자연스러운 소리’를 만들기 위함 입니다.

보청기를 착용하지 않은 듯 편안하게 듣고, 즐거운 삶을 위한 완벽한 소리를 전달합니다.

와이덱스 기술력



WIDEX MAGNIFY ™ 놀라지 마세요! 착용 첫날부터 소리가 편안합니다.


TruAcoustics™

매그니파이(MAGNIFY)의 핵심 기술 트루어쿠스틱은 보청기 착용상태에서의 음향 측정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이득 및 파라미터 고정 알고리즘입니다. 저주파수 과보상을 감소시켜 소리의 울림을 줄이고 고주파수 이득을 증가시켜 말소리 분별력을 개선함으로 개개인별 적합한 소리를 선사합니다.


WIDEX EVOKE™ 쓰면 쓸수록, 더욱 똑똑하게 세계 최초 머신러닝 보청기 


이보크 보청기는 사용자의 생활 환경에 맞추어 가장 적합한 소리를 들려주는 머신러닝 기반의 핵심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필요와 청취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보청기를 조절해줍니다

머신러닝 기능을 통해 쓰면 쓸수록, 더욱 똑똑하게 자동으로 일상에 딱 맞는 소리를 들려줍니다.


WIDEX MOMENT™ 가장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위해 보청기 소리의 패러다임을 바꿉니다. 


와이덱스 모멘트(MOMENT)는 핵심기술인 퓨어사운드를 통해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합니다.  제로딜레이(ZeroDelay™) 기술을 기반으로 소리지연을 줄이고 음의 왜곡을 방지합니다.  자연음과 증폭음의 시간차를 줄여 부자연스러운 음질을 제거하여 착용자에게 자연스러운 소리를 선사합니다.

와이덱스 역사


Sivantos와 Widex의 합병을 통해 2019년에 설립된 WS Audiology는 난청이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더 나은 솔루션을 개척한 140년 이상의 경험을 결합합니다.

Sivantos의 뿌리는 19세기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Widex는 1956년에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Widex와 Sivantos는 난청인이 소리의 세계에 계속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 비전을 가진 헌신적이고 창의적이며 정통한 설립자들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1878년 Werner von Siemens는 음성 신호를 증폭하고 장치의 음성 품질을 향상시키는 편자 자석으로 전화기를 만들면서 중요한 발견을 했습니다.

덴마크의 Christian Tøpholm과 Erik Westermann은 1950년대에 Tøpholm의 자택 저장고를 결합된 개발 실험실,
작업장 및 생산 홀로 개조하여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최초의 청각 장치인 Phonophor를 개발한 이후 Sivantos는 더 많은 놀라운 혁신을 만들어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후 그들의 생산은 베를린에서 독일의 에를랑겐으로 옮겨야 했습니다. 혁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Auriculette는 진정한 1959년 블록버스터인 단일 장치에 함께 들어맞는 작고 가벼운 구성 요소가 포함된 귀걸이형(BTE) 장치였습니다.

Siretta 339는 1966년부터 완전히 귀에 착용하는(ITE) 최초의 장치였습니다.

곧 "Siemens Audiology Solutions"는 유럽, 북미 및 아시아 시장을 장악했고 궁극적으로 청각 산업에서 세계적인 입지를 확보했습니다.

Widex도 그랬습니다.

최초의 보청기인 Widex 561 이후, Widex는 더 많은 놀라운 보청기를 개발했습니다.

1988년에 Quattro Q8은 원격 제어 기능이 있는 최초의 디지털 프로그램 가능 보청기였습니다.

1995년 Senso 시리즈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 귓속형(ITE) 보청기였습니다.

그리고 2008년에 Passion은 직경이 21mm에 불과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RIC(receiver-in-canal) 보청기가 되었습니다.

1997년 Sivantos는 Prisma라고 하는 두 개의 마이크가 있는 세계 최초의 완전한 디지털 보청기를 개발했습니다.

이후 2004년 세계 최초로 좌우 기기가 동기화된 보청기인 아큐리스(Acuris)가 출시됐다.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인 2018년에 Sivantos는 스타일과 하이테크 청력을 결합한 세계 최초의 SLIM-RIC 보청기인 Signia Styletto를 선보였으며,

Widex는 세계 최초의 머신 러닝 보청기인 Evoke를 출시했습니다.

나에게 딱 맞는

보청기가 필요하세요?

고객을 위한 바른 히어링 케어

지금 바로 상담신청해보세요

나에게 딱 맞는 보청기가 필요하세요?

고객을 위한 바른 히어링 케어 지금 바로 상담신청해보세요